Uponor 중국 생산공장 및 영업사무소 개설

2017-05-25

  
Uponor社는 오늘을 기해 공식적으로 중국의 Taicang에 첫 생산시설을 오픈함으로써 아시아 건축시장에서의 기반을 강화해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전세계 14번째 생산시설이 구축됨과 동시에 이 새로운 시설은 2016말에 가동을 시작하였으며, 현재 생산시설을 완비하여 고객의 주문량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이 공장은 중국의 신규 주택 및 상업용 건축 시장을 대상으로 Uponor가 세계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친환경 배관 솔루션과 높은 에너지 효율의 냉난방 시스템의 생산을 위한 기반 시설로서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

이와 동시에 Uponor社는 중국 상해에 영업 사무소를 개설하여, 중국 동부의 모든 영업활동을 위한 기반이 될 것이며, 제품관리, 엔지니어링 및 설계, 마케팅 담당팀을 보유하게 됩니다.

“Taicang의 생산기지는 아시아의 첫번째 Uponor 생산기지입니다. 약 5,000㎡의 공간에서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 공급하기 위한 PEXa, PPR 및 PERT로 구성된 배관 및 건물 공조 시스템용 플라스틱 파이프 시스템을 생산할 것입니다.”라고 아시아 빌딩 솔루션 부사장 Werner Witte는 전하였습니다.

Uponor의 사장 겸 CEO, Jyri Luomakoski는 “2018년은 Uponor의 100주년되는 해입니다. 따라서 이 시점에 중국에서 첫번째 생산기지를 공식적으로 오픈하는 것은 매우 뜻 깊은 일이며, Uponor 역사에 새로운 장을 열게 된 것입니다. 중국의 건축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입니다. 이 시장이 Uponor에 가져다 줄 기회에 대해 큰 기대를 하게 됩니다.”라고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 왔습니다.

전체 보도자료 읽기

뉴스로 돌아가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