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과 전략

  • Vision and strategy people

보다 나은 인간 환경 창조

Uponor의 핵심 목적은 전문가와 협력하여 보다 나은 인간 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민간, 상업용 또는 공용 분야에서 당사의 제품은 사람들이 즐겁게 생활하고 일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사는 전문가와 협력하면서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의 구축을 지원합니다. 건축 분야의 전문가들과 긴밀히 협력하면서, 어떤 프로젝트에서든 더욱 훌륭히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별한 것들을 모두 지원하고자 합니다.

비전
당사는 전 세계에서 사람들의 생활 방식을 풍요롭게 합니다.

Uponor의 목표는 생활의 편안함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고 자연 자원을 절약하도록 하며 에너지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고급의 실내 환경, 배관 및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여 사람들의 생활 방식을 풍요롭게 하는 것입니다.

Uponor는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서 지속적으로 수익성 있는 성장을 유지하면서 주요 지역에서 최고의 지위를 강화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전략
2003년 이후 Uponor의 전략은 3개의 핵심 요소에 집중되었습니다: 성장, 브랜드 및 탁월한 운영. 회사는 끊임 없이 이 세 가지 핵심 요소에 집중적인 노력을 기울이면서 미래의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룩하기 위한 확고한 기반을 다졌습니다.

Uponor의 전략적 목표 중 하나는 강력한 시장 지배력을 달성할 수 있는 제품 부문 및 시장에서 운영하는 것입니다. 회사의 비즈니스 초점은 유럽과 북아메리카에 맞춰져 있지만 중동과 아시아에서도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Uponor 브랜드
고객들이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보다 나은 인간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Uponor 브랜드의 핵심입니다. 표준과 스타일이 변하면서 사람들의 기대도 변하고 있습니다. Uponor는 신뢰할 수 있고 믿을 만한 파트너가 되어 사람들이 자신의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적절한 서비스와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모든 내용은 "Uponor는 '간편하면서도 많이'입니다"라는 말에 함축되어 있습니다.

Uponor values teaser

Uponor의 가치는 작업을 이끕니다.

Uponor 운영의 초석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충족하는 것입니다. 당사의 가치는 그러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당사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주요한 요소입니다.

 

닫기